티스토리 뷰


오늘 열애설이 참 많이 나는 것 같네요 


쿠시 비비안 두 사람은 열애 보도가 나온지 20분만에 초고속으로 인정하는 쿨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미 어젯밤 쿠시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비안과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을 올려 화제를 뿌렸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팬들이 비비안과 쿠시가 같은 패션 아이템을 입었다고 지적하며 열애설을 제기했는데 이는 사실로 나타났습니다.



쿠시 여자친구 비비안 둘이 어떻게 만났는지도 보면 6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며 2개월전부터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친구들 모임에서 만나 호감을 갖고 있던 중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거죠




쿠시 관계자는 예쁘게 만나고 있는 만큼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는 모습입니다. 이미 쿠시 비비안 만남이 공공연하게 알려지기도 했던 모양입니다. 이번 6월달에 열렸던 2015년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함께 참석해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사진에 찍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기도 했었네요



프로필


쿠시 나이는 1984년 7월생으로 올해 33세 입니다. 소속사는 더블랙레이블이고 스토니 스컹크로 2003년 데뷔하죠. 학력은 영일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쿠시 본명 관련 가끔 궁금해 하는분도 있는데 김병훈입니다.


[비비안과 커플모자부터 패션이 비슷해 이미 팬들은 눈치를 챈 듯 합니다]


쿠시 서인영 둘은 무슨 사이?


지난 2012년 9월 두 사람은 열애설이 다소 구체적으로 나와 이걸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직접 서인영이 쿠시와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죠



쿠시와 단둘이 만난 적은 한번도 없었고 모임 무리가 있었는데 다같이 모여 자주 만나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실제 친구들사이에서도 이러다 우리 열애설이 날 것 같다며 장난스럽게 이야기가 오갔다고 하는데 실제로 열애설이 보도되어 신기했다고 하네요 대신 이미 예감을 했었기에 놀랍지는 않았다고 털어놓죠.




2003년 쿠시는 스컬과 함께 레게그룹 스토니스컹크로 데뷔를 하다 이내 해체한 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와 프로듀서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로 나온뒤 독자적으로 활동하게 되죠. 친한 서인영 앨범과 신인그룹 디유닛 데뷔앨범을 작업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쿠시 작곡 노래중 유명한 것은 아무래도 YG에서 일할 때 2ne1 노래인 'I Don't Care', 'Lonely', '박수쳐', '아파' 등이 있습니다. 




쿠시 여자친구 비비안 그녀는 저도 조금 생소한 이름인데 한번 살펴보기로 하죠. 모델 비비안은 배우로 활동폭을 넓히고 있으며 본명은 차현정 입니다. 여러 패션 브랜드 화보를 촬영을 한 경력이 있고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SBS 여자주인공 오디션에 참가하여 TOP10에 오르는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비비안은 버클리음악대학 영화음악과를 재학중인 재원으로 작년 쎄씨 제 18회 모델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유리 사촌동생 비비안' 이라며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쿠시 하네다아이 두 사람은 작년부터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의혹이 돌기도 했죠 투애니원을 평소에 좋아하며 한국음악의 팬으로도 알려져 있는 하네다 아이는 한국여행을 해마다 몇번이나 올정도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사촌동생으로 알려진 비비안은 유리와 이렇게 함께 화보 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비비안 키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네요]


그러던 하네다 아이가 쿠시와 열애설이 본격적으로 피어오르게 된것은 자신의 SNS 트위터를 통해 고양이 두마리를 품고 있는 사진을 올린적이 있는데 빅뱅의 지드래곤 SNS에서 같은 고양이 사진이 올라오게 됩니다.



그런데 지드래곤이 올렸던 고양이 주인은 다름아닌 쿠시였던 거죠. 쿠시와 하네다 아이가 같은 바다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도 올려오면서 둘의 핑크빛 기류에 무게가 실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지난해 26번째 생일은 맞았던 하네다 아이는 생일 당시에도 한국에 보냈다고 알려져 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쿠시 여자친구 공식 발표를 통해서 이 이야기는 잠잠해 질 것으로보이고 앞으로 비비안(차현정)과 당당하게 공개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