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알려진대로 로이킴은 장수막걸리 회사로 아주 유명한 서울탁주 김홍택 회장의 아들이죠


미국 명문 조지타운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사실이 알려져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스펙 때문에 슈퍼스타K를 우승하고 데뷔하면서 엄친아 가수로 엄청난 주목을 받게됩니다. 로이킴은 재벌 2세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집안이 좋기 때문에 한 방송에서 연예계 금수저 집안으로 선정되기도 했죠.. 국내 굴지의 주류 회사 대표의 아들이기 때문에 어찌보면 당연한 것 같습니다.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은 막걸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며 기업을 이렇게 성공적으로 이끌기전에는 홍익대학교 공과대학에서 교수로 재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로이킴 누나 김혜수는 홍익대 대학원 미술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고 하며 지금은 조각가 및 화가로 활동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방송에나온 로이킴 어머니의 모습 연예인 뺨치고 누나도 이쁘지만 나이를 생각하면 엄마 미모가 정말 대단하네요!



위에 사진에서 보듯 로이킴 누나 역시 외모르 큰 화제를 뿌린 바 있습니다. 로이킴의 학력도 살펴봤듯이 대단한데요 노스캐롤라이나에 위치한 애쉬빌 스쿨에 진학하고 미국 명문 사립고등학교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고 알려졌으며 이후 앞서 봤듯 미국 조지타운대학교 경영학에 다녔는데 여기는 미국 전 대통령 빌클린턴 모교라고 하네요 엘리트 다운 면모입니다.



가수의 꿈을 품었던 로이킴은 아버지 반대를 무릎쓰고 미국 유학 당시에 슈퍼스타K에 지원해 우승을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합니다. 로이킴은 우승을 차지한 뒤에 아빠를 설득해 결국 가수의 길을 내딛은 것으로 드러났었죠



로이킴은 음악을 처음 시작한 계기가 여자 때문이라고 밝혔는데 음악을 공부한 이유가 바로 여자를 꼬시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잘생겼는데 굳이 음악까지 잘할 필요가 있을까 의문이긴 합니다. ㅎㅎ



그런데 속사정이 있더군요 그는 남자 중학교에 다녔다고 하는데 여자에 대해 너무 궁핍한 환경이었던 것이죠 로이킴이 여자친구를 바라던 것은 아니었고 그냥 여자를 원했다고 합니다. 수준급 음악실력을 결국 여자가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네요



과거 로이킴의 어린시절 모습인데 어린데도 지금과 별반 다를바 없는 잘생김이 돋보이는군요


프로필


1993년 7월 3일 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소속사는 CJ E&M, MMO.


데뷔는 2013년 싱글 앨범' 봄봄봄'으로 했습니다.


학력 경복초등학교 - 휘문중학교 - 조지타운 대학교


로이킴 키의 대해서 조금 살펴보면 프로필에 안나와있지만 본인이 대한민국 평균보다는 크고 말해줄 수 없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그럼 결국 173cm ~ 175cm가 그의 키라고 생각됩니다.




방송에서 로이킴 집안에 대해 이렇게 다룰 정도로 재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이킴은 아버지 김홍택과 극강의 어색한 부자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죠 아버지와 나 제작발표회 당시에도 자신이 늦둥이라  애교를 많이 부려야 하지만 전혀 그러지를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색한 사이였다고 하고 연락을 자주 안하고 얼굴을 자주 못본다고 하는데 아버지 역시 걱정보다는 잘 지내고 있겠거니 생각해주신다고 하네요



아들 입장에서 로이킴은 방송에서 가족들이 나오는 것을 그렇게 내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버지인 김홍택 씨가 먼저 점을 빼러 다니고 제작진과 미팅 자리에 앞서 헤어샵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보고 방송에 욕심이 있다고 폭로하기도 했는데 김홍택 씨가 회사의 회장이지만 의외에 모습이네요ㅎㅎ 



아버지와 나 프로그램 섭외를 받았을 당시 미국에서 공부중이었는데 아버지 통화를 해보려고 했는데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이 이런 아들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네요.. 결국 로이킴은 어머니를 통해서 연락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알면 알수록 집안 재력도 그렇고 외모도 그렇고 끼도 그렇고 대단한 가족이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