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청자들에 서현진이 처음 두각을 나타낸 것은 2015년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 2였습니다.


수수하고 예쁘장한 얼굴로 아무런 거리낌도 없이 자신을 망가뜨리며 코믹한 연기를 보여준 덕택에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더불어 호평을 이끌어냈죠! 당시 드라마에서 떡볶이, 삽겹살, 족발 등을 거침없이 먹는 모습을 보이며 먹방계의 신성으로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딱 1년 후 다시 TVN 드라마 또 오해영을 선택해 잘난 오해영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사랑에 상처도 받지만 꿋꿋한 그냥 오해영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를 잡는 모습입니다. 



그러나 서현진은 2015년 데뷔한 신인 여배우가 아닙니다 2001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우연하게 SM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가게 되면서 밀크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것도 무려 아이돌 가수로 말이죠.. 서현진은 밀크 걸그룹으로 처음 데뷔하게 되지만 안타깝게도 1집은 큰 성과를 내지 못하고 멤버중 한명이 돌연 탈퇴를 선언하며 활동을 이어가지 못했고 자연스럽게 해체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서현진의 무명 생황이 시작 된 것이죠..






프로필


서현진 나이는 1985년 2월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굉장히 동안이죠?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학력을 살펴보면 청원초등학교 - 국립국악학교 - 구정고등학교를 거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사입니다. 서현진 키는 167cm 몸무게는 45kg 입니다.



서현진의 부모님 직업 특성상 어린나이부터 이사를 많이 다녔다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 입니다.



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서현진 성형전 관련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위에는 서현진 밀크 시절 사진인데요 자세히 보면 10년도 더 된 과거이지만 쌍꺼풀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현진 성형 관련해서는 제가 볼땐 손댄것이 없어보이네요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메이크업 방법이나 사진 화잘에 문제이지 충분히 예뻐보입니다. 이걸 보고 서현진 성형전이라고 우기는 사람은 없겠죠? 코 성형도 안해보이고 자연미인 클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현진 졸업사진입니다. 고등학교 당시인데 졸사에서도 이정도면 선방한 것 같습니다. 보통 자신의 졸업사진을 보면 얼굴을 들 수 없을 정도로 못나보이는 것이 마련인데도 연예인 다운 선방모습이네요. 물론 수많은 연예인들도 졸업사진을 보면 심하게 차이나는 사람도 많긴하죠..



앞서 말했듯이 밀크가 갑자기 해체되고 나서 일시적으로 공백기가 있었습니다. 당시 2000년대 중반이었는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서현진을 소녀시대 멤버로 투입하려고 했다는 사실이 후에 밝혀지기도 했죠 만약에 서현진이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면 어땠을지 정말 궁금하긴 한데 지금의 대세 배우가 될일은 없었으니 무명이 길었지만 오히려 더 잘된 케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서현진은 구혜선과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석에서 친구로부터 소개를 받았지만 처음 1년 6개월간은 말을 놓지 못하고 데면데면하게 지내다가 어느 순간 통하게 되면서 엄청나게 친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구혜선이 감독으로서 영화 작품을 내놓으면 한 작품 빼고 모두 출연하게 되죠. 출연료는 식사로 퉁친다고 합니다 ㅎㅎ



서현진이 나이가 조금이라도 젊었을 때 배우로서 인기를 얻었다면 지금 아마 대항마가 없을 정도의 포스가 느껴지는 배우가 됐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어쨋든 뒤늦게라도 터져서 다행입니다. 또 오해영에서 에릭과 키스신을 어쩜 그렇게 달콤하게 하는지 서현진의 키가 167cm 이고 에릭 키가 180cm 인데 완전 남녀 키차이로 딱인 듯 싶더군요, 많은 분들이 설렜겠죠



TVN 예능과 드라마에 많이 출연하면서 TVN 공무원으로 통하고 있는 서현진의 다음 차기작도 같은 방송국에서 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데 뭐 어디든 좋은 작품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면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