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우주소녀 성소 나이는 1998년 생으로 올해 19세 입니다. 


메인댄서이자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비주얼 멤버이기도 하죠 한국에서 연예인으로 데뷔하기전 중국 심천무도학원을 다니며 전통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한 때 '우주소녀 성소 덤블링'이라며 화제가 됐는데 무도학원을 다녀서 그렇게 잘했나보군요. 10년 넘게 무용을 해와서인지 하루라도 스트레칭을 안하면 몸이 뻐근하다네요 ㅎㅎ 인형같이 빛나는 외모를 지녔지만 마음도 그만큼 순수해서 팬들을 입덕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성소 여동생이 한 명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유명하더군요. 이름은 청천 (程晨,Chéng Chén) (정신)이라고 하며 어릴 때부터 어린이 노래자랑대회에 많이 나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국베이징 위성TV에서 개최한 아동동요 오디션 프로그램 음악대사과 시즌 1에 참가해 노래를 여러번 부르기도 했고 방송에서 한국에서 유학하고 있는 언니 성소가 보고 싶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성소와 나이 차이가 6살 난다고 하는데 언니가 본인이 어리광부리는 것을 싫어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동생에게 은근히 엄한 언니인 듯 싶네요 가수가 되고 싶은 열망도 굉장히 강해보입니다.



프로필


본명 청샤오 (程潇 ,Chéng Xiāo) 


우주소녀 성소 국적 중국 광둥 성 선전시 출생 입니다.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동 소속사입니다.


우주소녀 성소 키 167cm 입니다 딱 이상적인 키죠 혈액형은 B형.


2016년 미니앨범 'would you like?'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우주소녀 성소 움짤 입니다. 중국 국적에 심천무도학원 출신이라 그런지 댄스도 완벽하고 몸매도 탄탄하네요 반전매력이 있죠!



우주소녀 성소 춘리를 닮은 모습 정말 귀엽지 않습니까? 꼭 게임케릭터 같죠!



우주소녀는 현재 연애 금지령에 묶여있다고 합니다. 성소가 예전에 이와 관련해 인터뷰를 하기도 했죠 "저희는 모든 기기들을 모두 반납했어요. 컴퓨터도 모니터가 필요할 때만 봐요. 중국 국적 멤버들 기기들은 모두 중국에 있는 부모님에게 보냈어요"



위에서 살펴봤 듯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는데 1998년생의 나이이지만 1997년생과 같이 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친구로는 여자친구 유주, 오마이걸 지호가 있는데 같은 반이었다고 합니다. '우주소녀 성소 중국'에서 왔지만 국적에 얽매이지 않고 한국인 학교를 다닐정도면 한국활동에 대한 애착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네요.



앞머리를 항상 내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마가 실제로 굉장히 넓은편입니다. 덤블링을 자유자재로 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잘 보면 손도 앞지고 하죠 ㄷㄷ.. 운동으로 다져진 '우주소녀 성소 몸매' 가 반전 매력으로 뽑히기도 하죠. 탄탄한 허벅지가 유독 눈에 띄는데 이는 허리가 매우 가늘어서 더 그런 듯 하네요.



우주소녀 성소 한국말 실력은 국적이 그래서 어떤가 궁금해 하는분들도 있는데 한국에 있는 고등학교를 다녀서 그런지 한국어 실력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그러나 중국어는 받침이 없는 언어체계여서 발음이 약간 어색하긴 합니다.



성소는 음식 관련 질문이 나오면 항상 치킨을 거론할 정도로 치킨을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예쁜 친구가 아직까지 뜨지 않은 것이 신기할 정도인데 예능에 조금씩 나오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듯 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